애런 로저스, 뉴욕 팀이 좋은 쿼터백을 뽑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애런 로저스, 뉴욕 팀이 좋은 쿼터백을 뽑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Blog Article
금요일 아침 NFL 뉴스에서 뉴욕 자이언츠가 다니엘 존스의 재앙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소식을 읽으셨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4열로 강등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요, 자이언츠는 대니 다임스가 팀과의 관계를 끊으라고 요청한 후 금요일에 대니 다임스를 방출했습니다.
자이언츠 팬으로서 저에게는 여러 가지 반응이 엇갈립니다. 한편으로는 이번 시즌 2승 8패를 기록 중인 지맨에게 존스는 끔찍했습니다. 그는 2019년 NFL 드래프트에서 전체 6순위로 지명된 후 선발로서 24승 45패 1패라는 놀랍도록 나쁜 기록을 세웠습니다. 반면에 토미 드비토는 해답이 아니며 자이언츠는 지난 시즌 존스와 1억 6천만 달러의 잘못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하지만 신호 발신자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뉴저지의 NFL 팀은 뉴욕 풋볼 자이언츠뿐만이 아닙니다. 저는 애런 로저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엘리 매닝이 은퇴한 이후 두 팀 모두 쿼터백이 좋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를 제외하면 뉴욕 쿼터백의 재능은 제가 기억하는 한 오랫동안 부족했습니다.
자이언츠나 제츠 모두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팀 간의 NFL 선물 배당률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팬으로서 자이언츠의 선발 쿼터백을 되돌아보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2025년 명예의 전당 후보로 팀을 두 번의 슈퍼볼 우승으로 이끈 매닝도 항상 센터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선수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자이언츠가 수년 동안 영입한 다른 선수들을 보면 그는 조 몬태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매닝이 떠난 이후 존스는 선발로 활약해 왔습니다. 그 전에는 케리 콜린스가 떠난 2004년 커트 워너가 팀에서 한 시즌 동안 뛰었습니다. 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자이언츠에서 누가 선발로 나섰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 선수들이 6명이나 있습니다. 제시 팔머, 켄트 그레이엄, 대니 카넬, 칼 데이비스, 데이브 브라운, 제프 호스테틀러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그리고 그 선수들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그 중 한 명이 지어졌다는 사실만 알아두시고, 찾아보지 않고는 어떤 선수가 만들어졌는지 모르실 겁니다.
지난 50년 동안 매닝과 필 심스는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유일한 우수한 쿼터백이었습니다. 물론 워너는 역대급 선수이지만 뉴욕과 계약했을 때는 100명 정도였습니다.
마라 가족이 시장에서 최악의 쿼터백을 드래프트하거나 계약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말하기는 어렵지만, 그 나쁜 습관은 아직 깨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2025년 NFL 드래프트가 상황을 반전시키고 공포 영화처럼 상영되는 또 다른 시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이언츠에 베팅하고 싶다면 12주차에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NFL 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